뉴스

회사 소식 열차 바퀴를 위한 레이저 초음파 결함 검출 시스템이 무엇입니까?

인증
중국 Maanshan Kingrail Technology Co.,Ltd. 인증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회사 뉴스
열차 바퀴를 위한 레이저 초음파 결함 검출 시스템이 무엇입니까?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열차 바퀴를 위한 레이저 초음파 결함 검출 시스템이 무엇입니까?

회사는 다음을 포함하여 열차 바퀴를 위한 탐지 시스템을 레이저 초음파 결함을 개발했습니다 : 구조가 시험된 열차 바퀴를 고치고 지원하도록 시험된 열차 바퀴의 구조와 일치한 지지 캐리어 ; 레이저 발생부는 지지 캐리어에서 일 측에 준비했습니다 ; 강화 매질층은 지지 캐리어와 탐색되는 열차 바퀴 사이에 배열되고, 탐색되는 열차 바퀴로 설비됩니다. 강화 매질층은 레이저를 받고 초음파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 레이저 발생부로서의 동일한 방향 위의 렌즈계는 레이저가 향상 매체에 반영되도록 렌즈계를 통하여 층을 이루세요 ; 초음파 수신 장치는 지지 캐리어 주위에 배열됩니다. 실용 신안은 직접 접촉에 의해 초래된 열차 바퀴의 피해를 회피하는 시험된 열차 위의 초음파 탐상이 강화한 매질층을 통하여 움직이는 레이저를 수행하기 위해 레이저를 이용하여 열차 바퀴에 레이저 초음파 탐상을 수행하기 위한 방법을 공급하고 초음파 구매 전환율을 향상시킵니다.

선술집 시간 : 2022-06-24 08:35:11 >> 뉴스 명부
연락처 세부 사항
Maanshan Kingrail Technology Co.,Ltd.

담당자: Ms. kelly Wang

전화 번호: 008615215554137

팩스: 86-555-2842689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 (0 / 3000)